본문 바로가기
ISSUE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세상을 떠나다

by inkpage 2024. 11. 12.

 

배우 송재림, 향년 39세로 세상을 떠나다 😢

배우 송재림
<사진출처 - 송재림 트위터>

 

2024년 11월 12일, 배우 송재림이 향년 39세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사망 소식은 연예계에 큰 충격을 주었으며, 많은 팬들과 동료들이 애도하고 있습니다.

 

 

[속보] 배우 송재림, 39세 나이로 사망 - 매일경제

배우 송재림이 사망했다. 12일 서울 성동경찰서에 따르면 송재림은 이날 낮 12시 30분께 성동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39세. 점심 약속을 한 친구가 방문했다가 송재림을 발견하고 경찰

www.mk.co.kr

 

사망 원인 및 장례 일정

송재림은 이날 낮 12시 30분경 서울 성동구 자택에서 발견되었으며, 현장에서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현재까지 타살 혐의점은 확인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여의도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되었으며, 발인은 오는 14일 낮 12시에 엄수될 예정입니다.

 

배우 송재림
<사진출처 - 킨록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송재림의 경력

송재림은 2009년 모델로 데뷔한 후, 2012년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에 출연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졌습니다. 이후 드라마 '잉여공주', '착하지 않은 여자들', '시크릿 마더',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등에서 활발히 활동하였습니다.

 

배우 송재림

마지막 인스타그램 게시물

그의 인스타그램 프로필에는 "긴 여행 시작"이라는 글귀가 적혀 있어, 팬들에게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습니다. 송재림은 최근까지 뮤지컬 '베르사유의 장미'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팬들과 동료들의 애도

송재림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은 팬들과 동료들이 애도를 표하고 있으며, 그의 기억을 기리기 위한 다양한 추모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그의 연기와 매력은 많은 이들에게 기억될 것입니다.

송재림의 명복을 빕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