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메이플스토리M, 레벨 상승 속도 UP! 270레벨까지 경험치 최대 70% 감소

by inkpage 2024. 6. 24.

 

메이플스토리M, 레벨 상승이 더 쉬워졌어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메이플스토리M에 대한

반가운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최근 메이플스토리M에 큰 변화가 있었다고 하더라고요.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200레벨부터 270레벨까지

필요한 경험치를 최대 70%까지 줄였다고 해요.

 

이렇게 되면 그동안 높은 레벨에 도달하기 위해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했던 유저들도 좀 더 빠르게 레벨을 올릴 수 있게 되었죠.

 

또한 기본 경험치 획득량과 아케인 포스 필드의 경험치도 상향되었다고 하네요.

 

이렇게 되면 고레벨 유저들도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경험치 전문 사냥터를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레벨 300 달성, 여전히 어려운 과제

 

메이플스토리M의 최고 레벨은 300레벨이에요.

하지만 이 레벨까지 올라가는 데는 엄청난 양의 경험치가 필요하다고 해요.

 

정확히는 8,514조 226억 경험치가 필요하다고 하네요.

이렇게 높은 경험치 요구량 때문에 아직 한국 서버에서는

레벨 300 캐릭터가 등장하지 않았다고 해요.

 

심지어 메이플스토리 역사상 가장 빨리 만렙을 달성한

타락파워전사 캐릭터도 3년 8개월이 걸렸다고 하니,

레벨 300 달성은 정말 어려운 과제라고 볼 수 있겠죠.

 

관련 뉴스 보러가기

 

앞으로도 기대되는 변화들

 

이렇게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레벨 상승 속도를

높이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어요.

 

앞으로도 유저들의 편의성과 성장을 위한

업데이트가 계속 이루어질 것으로 보입니다.

 

특히 270레벨 이후 모든 레벨에서

레벨업에 필요한 경험치 요구량이 약 16% 감소된다고 하니,

고레벨 유저들도 좀 더 수월하게 레벨을 올릴 수 있게 될 것 같아요.

 

메이플스토리M에서 즐겁게 게임하시길 바랍니다.

앞으로도 메이플스토리M의 변화와 발전을 계속 지켜보도록 하죠.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