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SSUE

현대차의 첫 단편영화 '밤낚시', 새로운 영화 경험을 선사하다

by inkpage 2024. 6. 21.

 

 

 

 

 

현대자동차가 처음으로 제작한 단편영화 '밤낚시'가 공개되었어요.

 

이 영화는 전기차 충전소를 배경으로 한 미스터리한 사건과

반전 스토리를 다룬 휴머니즘 스릴러 작품이랍니다.

 

밤낚시, 독특한 촬영 방식으로 관객을 사로잡다

 

'밤낚시'는 자동차 카메라의 시선으로 연출되어

독특한 크리에이티브와 긴장감을 선사해요.

 

현대차는 이 영화를 '스낵 무비'라는 새로운 장르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해요.

 

영화 내내 아이오닉5의 온전한 모습은 단 한 번도 나오지 않지만,

7대의 카메라로 촬영한 다양한 시점이 관객들의 몰입감을 높여준다고 해요.

 

"밤낚시" 예고편 감상하기

 

손석구 배우의 압도적인 연기와 음향효과

 

영화의 유일한 출연자인 손석구 배우의 몰입감 넘치는 연기가 인상적이었다고 해요.

빠른 컷 전환과 분위기를 고조시키는 음향효과도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하네요.

 

새로운 시도, 새로운 경험

 

'밤낚시'는 기존의 PPL(간접광고)과는 다른 새로운 시도라고 해요.

영화 내내 아이오닉5의 온전한 모습이 나오지 않는 것이 특징이죠.

 

현대차는 "30초 광고마저 3초의 숏폼으로 보는 등 빠르게 변화하는

미디어 환경과 콘텐츠 소비 트렌드에 맞춰" 이번 영화를 기획했다고 설명했어요.

 

영화 '밤낚시'의 상영 정보

 

'밤낚시'는 지난 14일 개봉했으며, 전국 CGV 주요 15개 관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이번 주 일요일(23일)까지 상영된다고 하니, 시간이 된다면 한번 보러가는 걸 추천해요.

 

이처럼 현대자동차의 첫 단편영화 '밤낚시'는 새로운 시도와

독특한 크리에이티브로 관객들의 관심을 끌고 있어요.

 

영화를 직접 보고 온 제 입장에서는 정말 색다른 영화 경험이었다고 말씀드릴 수 있어요.

앞으로 현대차가 어떤 영화 작품들을 선보일지 기대가 되네요.

 

여러분도 시간이 되시면 꼭 '밤낚시'를 관람해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